[안내]2025년 대관 접수 안내(신청서, 서약서 서류 확인)
2024-12-18 조회수 8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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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상반기 접수 : 11/24(월)~12/9(화)

1월~6월 신청 접수 바랍니다. 신청 기간 준수해주세요.

아래사항 필독!!!!!!!!(26년 일정표는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1. 접수 기간 내 신청하지 않을 시 접수 불가합니다.

만약 접수 기간 외 신청으로 승인불가 및 반려되는 경우는 따로 알림이 가지 않으며, 그로 인한 불이익은 수련관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선착순 접수입니다. (중복건 발생 시 심사 전 담당자가 연락하여 일정 조율)

 - 접수 / 취소할 경우 : 메일 전송(hanam0924ya@hnyouth.kr)

3. 메일 및 파일 제목은 예시대로 해주세요.

예시) 날짜 기관명(사용실)-신청서 순 : 1.20 000복지관(다목적홀)-신청서

4. ★★★★★일정표 필수 첨부(첨부하지 않을 시 접수 불가)★★★★★

5. 신청시 준비시간도 모두 포함하여 신청서 시작 작성해주세요.

6. 아래사항 1회 이상 어길 시 추후대관이 어렵습니다.

 - 다목적홀, 체육관 내 음식물, 음료, 물 반입 금지(강연자, 강사, 사회자 제외)

 - 수련관 물품 파손 및 훼손

 - 이용 후 청소, 원상복구하지 않을 경우

7. 정치적, 종교적, 영리적(홍보성)의 목적으로 이용할 경우 적발 즉시 대관 이용 불가

8. 노트북, 레이저포인터 등 대관 시 이용 물품은 신청자가 직접 구비(신청서 내 기재되어 있는 물품 외 사용 불가)

9. 피아노 사용가능(조율: 사용자 직접 조율/자리이동: 불가)

10. 사전답사 시 담당자와 꼭 협의 후 방문해주세요. 

11. 주차장 : 사유지 주차 절대 금지. 수련관 지하 및 지상 공원주차장 이용(교회 주차장 X )

- 200명 이상일 시 사유지 앞에서 주차 안내 필요 / 주자공간이 매우 매우 협소합니다.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대관 신청 절차

◆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다운로드 - 내용 작성 - 이메일 접수(hanam0924ya@hnyouth.kr)

◆ 기타 안내사항

 - 다목적홀 : 264석(장애인석 포함)

 - 체육관 : 100명(정원 넘는 경우 접수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및 사업 진행으로 접수 X

 -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 시 일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문 및 기타 세팅 장소 : 1층 정문 출입 유리문, 지하 1층 출입 유리문 부착 가능(흰색 벽지 부착 불가능)

 - 현수막, 무대 사이즈


 

- 좌석표

 - 강연대 판넬 사이즈

- 체육관 현수막(자석x, 끈으로 묶는 형식으로 하셔야 합니다)

 

 - 주차공간 매우 협소(사유지 주차 절대 금지, 성안교회 주차장 사용시 이용자 직접 협조 요청 필요)

 - 대중교통 이용 권장

 

◆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 불가)

 

◆ 납부 및 환불 안내

◆ 대관 규정

[ 일 정 표 ]

 

** 1.1(월)~1.11(일)은 시설 점검으로 대관 불가능한 일자 **

** 1.1(월)~1.11(일) : 2월 대관 접수 기간 **

 

일정문의 ) 031-760-5832

그외문의) 031-760-5837 / 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