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수시대관 접수 안내드립니다.
아래사항 필독!!!!!!!!(일정표는 안내사항 뒤에 있습니다)
1. 접수 기간 내 신청하지 않을 시 접수 불가합니다.
만약 접수 기간 외 신청으로 승인불가 및 반려되는 경우는 따로 알림이 가지 않으며, 그로 인한 불이익은 수련관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선착순 접수입니다. (중복건 발생 시 심사 전 담당자가 연락하여 일정 조율)
3. 파일 제목은 예시대로 해주세요.
예시) 날짜 기관명(사용실)-신청서 순 : 1.20 000복지관(다목적홀)-신청서
4. 일정표 필수 첨부(첨부하지 않을 시 접수 불가)
5. 신청시 준비시간도 모두 포함하여 신청서 시작 작성해주세요.
6. 아래사항 1회 이상 어길 시 추후대관이 어렵습니다.
- 다목적홀, 체육관 내 음식물, 음료, 물 반입 금지(강연자, 강사, 사회자 제외)
- 수련관 물품 파손 및 훼손
- 이용 후 청소, 원상복구하지 않을 경우
7. 정치적, 종교적, 영리적(홍보성)의 목적으로 이용할 경우 적발 즉시 대관 이용 불가
8. 노트북, 레이저포인터 등 대관 시 이용 물품은 신청자가 직접 구비(신청서 내 기재되어 있는 물품 외 사용 불가)
9. 피아노 사용가능(조율: 사용자 직접 조율/자리이동: 불가)
10. 사전답사 시 담당자와 꼭 협의 후 방문해주세요.
◆ 대관 신청 절차
◆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다운로드 - 내용 작성 - 이메일 접수(hanam0924ya@hnyouth.kr)
◆ 기타 안내사항
- 다목적홀 : 264석(장애인석 포함)
- 체육관 : 100명(정원 넘는 경우 접수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및 사업 진행으로 접수 X
-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 시 일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문 및 기타 세팅 장소 : 1층 정문 출입 유리문, 지하 1층 출입 유리문 부착 가능(흰색 벽지 부착 불가능)
- 현수막, 무대 사이즈
- 강연대 판넬 사이즈
- 주차공간 매우 협소(사유지, 교회 주차 절대 금지)
◆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 불가)
- 체육관 이용료 : 2시간 기준 예) 9:00~12:00내에 2시간 사용시 :5만원/ 3시간: 7만5천원/ 4시간: 10만원 (야간 이용시 이용료 다름)
◆ 납부 및 환불 안내
◆ 대관 규정
[ 일 정 표 ]
일정문의 ) 031-760-5832
그외문의) 031-760-5837 / 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