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4분기(10월~12월) 시설 정기 대관 이용 안내
2023-01-17 조회수 2069
붙임1. 대관 신청서 및 부대시설 신청서.hwp

[시설 정기 대관 이용 안내]  

 

- 정기 대관 마감으로 수시대관 접수 페이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페이지 링크 접속은 13일 수정 예정이오니 수련관 메인 화면에서 공지사항으로 접속 바랍니다.

- 빠르게 가기: 클릭(누르기)!

 

1. 대관 신청 절차

 

 

2. 신청 기간

 1) 매분기 시작 전달인 3, 6, 9, 12월 셋째주 월요일~일요일 신청서 접수(신청 기간이 휴일 포함일 경우 다음 날짜로 연장) 

 2) 매분기 시작 전달인 3, 6, 9, 12월 마지막주 심사 후 승인여부 안내 

** 4분기 접수 기간 : 8월 28일 (월) ~ 9월 4일 (월) **

           심사 기간 : 9월 5일 (화) ~ 9월 6일 (수)   

          결과 안내 : 9월 7일 (목) => 홈페이지 게시(시간 추후 공개)**

                  

3.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hanam0924ya@hnyouth.kr )

- 다목적홀 :  264석 

- 체육관 수용인원 : 100명 (정원이 넘는 경우 접수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신청 X 

- 대관 시 진행하는 교육 일정표 혹은 내용 혹은 현수막 사진 첨부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90cm / 세로형 80cm*520cm 

                        

4.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2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x)

 

5. 납부 및 환불 안내

6. 대관규정 안내(필독!!)

- ★ 주차장 안내 ★

- 현수막 사이즈

 

  • 문의 : 하남시청소년수련관 031)760-5837~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