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수시대관 접수 안내] 접수 마감-> 정기대관 신청으로 이동
- 대략적인 일정표 함께 전달
(ex. 신청서 9:00~12:00 인 경우 8:50분 도착, 9:00~10:00 사전준비, 10:00~11:30 교육 및 공연 진행, 11:30~12:00 마무리 등)
- 신청서에 서명 필수!(서명 or 도장)
1. 대관 신청 절차
2. 접수 기간 및 심사 기간 안내
3.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hanam0924ya@hnyouth.kr ) ** 내부규정 및 주차장 안내는 아래에 있으니 꼭 읽고 신청바람!!
- 다목적홀 : 264석
- 체육관 수용인원 : 100명 (정원이 넘는 경우 접수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약X
- 대관 시 진행하는 교육 일정표 혹은 내용 혹은 현수막 사진 첨부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필수)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90cm / 세로형 80cm*520cm
- ★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관은 다목적홀과 체육관만 가능합니다. (그 외 시설 대관 불가)
- 신청서에 있는 물품 외 대여 불가합니다.
- 무선마이크 2개 기본 제공, 마이크 추가할 것만 선택란에 작성해주세요!
- 노트북, 프로젝터 포인터는 대관자가 별도 지참하여야 합니다.
-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합니다. 100명 이상일시 주차요원 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4.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 2번째 장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X)
5. 납부 및 환불 안내
6. 대관규정 안내(필독!!!!)
- 주차장안내(★) => 내부 지하 1층 주차장 21:30 출차마감(안내방송 나올시 출차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