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24년 시설 정기 대관 이용 안내
2023-11-22 조회수 1443
붙임1. 대관 신청서 및 부대시설 신청서.hwp

[2024년 다목적홀, 체육관 상반기 대관 정기접수 신청 이용 안내]

- 대략적인 일정표 함께 전달

(ex. 신청서 9:00~12:00인 경우 8:50분 도착, 9:00~10:00 사전준비, 10:00~11:30 교육 및 공연 진행, 11:30:~12:00 마무리 등)

- 신청서에 서명 필수! (서명 혹은 도장)

- 제목 : 날짜 / 기관이름 / 빌릴 곳 / 신청서 에 맞춰 신청 바람

  •  다목적홀 :  예) 1.29 하청수 (다목적홀)-신청서
  • 체육관 : 예) 1.29 하청수 (체육관)-신청서

 

-------------------------------------------------------------------------------------------------------------------------------------------------------------

  • 정기대관 마감 후 잔여일정에 대하여 수시 대관 진행(공지 예정)
  • 원하는 대관일로부터 10일 이전까지 신청 가능(허가기간 약 7일 소요, 해당 내용 숙지바람)

-------------------------------------------------------------------------------------------------------------------------------------------------------------

 

1. 대관 신청 절차

 

- 신청기한에 맞추어 신청해주세요!!( 미리 넣으셔도 11/27(월) 9:00~에 신청한 대관부터 접수합니다)

2. 신청 기간

 1) 정기대관

  - 상반기 1~6월 접수 시 전년도 12월에 신청 및 접수

  - 하반기 7~12월 접수 시 5월에 신청 및 접수

 2) 수시대관

  - 정기 대관 마감 후 신청서 접수 안내 예정

 

** 상반기 접수 기간 : 23년 11월 27일 (월) ~ 23년 12월 10일 (일)

대관 사용 기간 : 24년 1월 8일 (월) ~ 24년 6월 28일 (금)

심사 기간 : 23년 12월 11일 (월) ~ 12월 21일 (목)

결과 안내 : 23년 12월 22일 금요일 -> 홈페이지 게시, 메일전송 (시간 추후공개)**

 

3.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hanam0924ya@hnyouth.kr  (내부 규정 및 주차장 안내는 아래 상세히 있으니 꼭 읽고 신청바랍니다)

- 다목적홀 : 264석

- 체육관 수용인원 : 100명 (정원이 넘는 경우 접수 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약 X

- 대솬 시 진행하는 교육 및 공연 일정표 혹은 현수막 사진 첨부 필수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90cm / 세로형 80cm*520cm

-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관은 다목적홀 및 체육관만 가능하며 그 외 시설은 대관이 불가합니다.

- 신청서 외의 물품은 대여 불가하오니 노트북, 프로젝터 포인터 등 대관자가 별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무선 마이크 2개 기본제공, 마이크 추가할 것만 선택란에 작성!

- 주차공간 매우 협소(100명 이상일시 주차요원 배치 필요)

 

4.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2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x)

5. 납부 및 환불 안내

6. 대관 규정 안내(필독!!!!!!!)

* 영리적, 종교적, 정치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적발시 조치 예정 *

★ 주차장 안내 ★ => 내부 지하 1층 주차장 21:30 출차마감(안내방송 나올 시 출차바람)

- 현수막 사이즈

 

* 문의 : 하남시청소년수련관 031-760-5837, 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