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다목적홀, 체육관 상반기 대관 정기접수 신청 이용 안내]
- 대략적인 일정표 함께 전달
(ex. 신청서 9:00~12:00인 경우 8:50분 도착, 9:00~10:00 사전준비, 10:00~11:30 교육 및 공연 진행, 11:30:~12:00 마무리 등)
- 신청서에 서명 필수! (서명 혹은 도장)
- 제목 : 날짜 / 기관이름 / 빌릴 곳 / 신청서 에 맞춰 신청 바람
-------------------------------------------------------------------------------------------------------------------------------------------------------------
-------------------------------------------------------------------------------------------------------------------------------------------------------------
1. 대관 신청 절차
- 신청기한에 맞추어 신청해주세요!!( 미리 넣으셔도 11/27(월) 9:00~에 신청한 대관부터 접수합니다)
2. 신청 기간
1) 정기대관
- 상반기 1~6월 접수 시 전년도 12월에 신청 및 접수
- 하반기 7~12월 접수 시 5월에 신청 및 접수
2) 수시대관
- 정기 대관 마감 후 신청서 접수 안내 예정
** 상반기 접수 기간 : 23년 11월 27일 (월) ~ 23년 12월 10일 (일)
대관 사용 기간 : 24년 1월 8일 (월) ~ 24년 6월 28일 (금)
심사 기간 : 23년 12월 11일 (월) ~ 12월 21일 (목)
결과 안내 : 23년 12월 22일 금요일 -> 홈페이지 게시, 메일전송 (시간 추후공개)**
3.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hanam0924ya@hnyouth.kr (내부 규정 및 주차장 안내는 아래 상세히 있으니 꼭 읽고 신청바랍니다)
- 다목적홀 : 264석
- 체육관 수용인원 : 100명 (정원이 넘는 경우 접수 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약 X
- 대솬 시 진행하는 교육 및 공연 일정표 혹은 현수막 사진 첨부 필수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90cm / 세로형 80cm*520cm
-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관은 다목적홀 및 체육관만 가능하며 그 외 시설은 대관이 불가합니다.
- 신청서 외의 물품은 대여 불가하오니 노트북, 프로젝터 포인터 등 대관자가 별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무선 마이크 2개 기본제공, 마이크 추가할 것만 선택란에 작성!
- 주차공간 매우 협소(100명 이상일시 주차요원 배치 필요)
4.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2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x)
5. 납부 및 환불 안내
6. 대관 규정 안내(필독!!!!!!!)
* 영리적, 종교적, 정치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적발시 조치 예정 *
★ 주차장 안내 ★ => 내부 지하 1층 주차장 21:30 출차마감(안내방송 나올 시 출차바람)
- 현수막 사이즈
* 문의 : 하남시청소년수련관 031-760-5837, 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