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24년 상반기 수시대관 접수 안내
2024-01-02 조회수 4333
붙임2. 대관 신청서 및 부대시설 신청서(1).hwp

상반기 수시 대관(1~6월) 마감되었습니다. 

하반기 정기 대관(7월~12월) 공지는 공지사항에 업로드 되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빠른 시일 내 링크 수정 예정* 

* 하반기 수시 대관의 경우 정기대관 접수 이후  7월부터 접수예정 *

 

[2024년 다목적홀, 체육관 상반기 대관 수시 접수 신청 이용 안내]

- 대략적인 일정표 함께 전달

(ex. 신청서 9:00~12:00인 경우 8:50분 도착, 9:00~10:00 사전준비, 10:00~11:30 교육 및 공연 진행, 11:30:~12:00 마무리 등)

- 신청서에 서명 필수! (서명 혹은 도장)

- 제목 : 날짜 / 기관이름 / 빌릴 곳 / 신청서 에 맞춰 신청 바람

  •  다목적홀 :  예) 1.29 하청수 (다목적홀)-신청서
  • 체육관 : 예) 1.29 하청수 (체육관)-신청서

 

- 제14조(적정실내온도준수 등)에 의거하여 공공기관 냉방가동은 28도 이상으로 실내온도를 유지해야 함

  --> 허가서에 냉난방비가 빠져있는 경우는 이에 해당하며 당일 가능하면 담당자가 안내할 예정

 

1. 대관 신청 절차

 

2. 접수기간 및 심사기간 안내(기한에 맞추어 신청해주세요!)

 

3.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hanam0924ya@hnyouth.kr)

- 다목적홀 : 264석

- 체육관 수용인원 : 100명 (정원이 넘는 경우 접수 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약 X

- 대관 시 진행하는 교육 및 공연 일정표 혹은 현수막 사진 첨부 필수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90cm / 세로형 80cm*520cm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관은 다목적홀 및 체육관만 가능하며 그 외 시설은 대관이 불가합니다.

- 신청서 외의 물품은 대여 불가하오니 노트북, 프로젝터 포인터 등 대관자가 별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무선 마이크 2개 기본제공, 마이크 추가할 것만 선택란에 작성!

- 주차공간 매우 협소(100명 이상일시 주차요원 배치 필요)

- 안내문 및 기타 세팅 장소 : 1층 출입문 유리문, 지하 1층 유리문 부착 가능(흰색 벽지 부착 불가!)

 

4.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2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x)

 - 체육관 이용료: 2시간 기준임(예. 9:00~12:00내에 2시간 사용시 :5만원/ 3시간: 7만5천원/ 4시간: 10만원)

(야간 이용시 이용료 다름)

 

5. 납부 및 환불 안내

 

6. 대관 규정 안내(필독!!!!!!!)

* 영리적, 종교적, 정치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적발시 조치 예정 *

★ 주차장 안내 ★ => 내부 지하 1층 주차장 21:30 출차마감(안내방송 나올 시 출차바람)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 x 90cm

 

* 문의 :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안내데스크 031-760-5837, 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