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2년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시설 대관 안내(수정)
2022-04-01 조회수 1506
대관 신청서 및 서약서.hwp

[시설 대관 운영안내] ※다목적홀 LED전광판 설치 공사로 6월20일~6월30일 기간동안 다목적홀 대관이 불가합니다.

운영방법 : 대관 신청 접수 후 심사를 거쳐 승인 시 이용(공휴일 및 휴관일 제외)

제출서류 : 이용신청서 및 서약서        

  * 필요에 따라 사업자등록증 또는 신분증 사본, 행사 참가 인원 명단, 행사안내지 요청

 

접수 기간 : 매월 상시 접수 - 4월 4일부터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정기대관은 불가합니다.)

!!대관일 기준 최소 7일 전 ~ 최대 30일 전까지 신청 가능!!

예시) 신청일이 4월 4일 / 대관 희망일 4월 8일 - 접수 불가(최소 기준일 맞지 않음)

         신청일이 4월 8일 / 대관 희망일 5월 17일 - 접수 불가(최대 기준일 초과)

 

[신청 절차 상세 안내]

1. 첨부파일 '대관 신청서 및 서약서' 다운 후 작성 [체육관은 일요일(휴관일 제외)만 대관 가능합니다.]

2. '대관 신청서 및 서약서' 작성 후 아래에 기재된 이메일로 전송

 [대관 신청 접수 이메일 - hanam0924ya@hnyouth.kr]

3. 접수된 신청서 심사 진행(최대 7일 소요)

4. 대관 승인 및 반려 통보

5. 대관료 납부

6. 대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