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3분기 수시 대관 접수 안내
2023-02-08 조회수 2524
붙임1. 대관 신청서 및 부대시설 신청서.hwp

3분기 수시 대관을 받고자 합니다.   마감되었습니다.

 

1. 대관 신청 절차

 

2. 접수 기간 및 심사 기간 안내

 

      

3. 신청방법 : 첨부파일(이용신청서 및 부대시설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 hanam0924ya@hnyouth.kr )

- 다목적홀 :  264석 

- 체육관 수용인원 : 100명 (정원이 넘는 경우 접수X)

- 주말 대관 : 내부 프로그램 진행으로 예약X

- 대관 시 진행하는 교육 일정표 혹은 내용 혹은 현수막 사진 첨부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현수막 사이즈 : 가로형 600cm*90cm / 세로형 80cm*520cm 

- 월별 일정표 참고바랍니다.(월별 일정표는 수련관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대관료, 부대시설비 안내(첨부파일 2번째 장 참조)

  -  결제방법 : 현장 카드결제(계좌이체X)

 

5. 납부 및 환불 안내

 

6. 대관규정 안내(필독!!!!)

- 주차장안내(★)  => 내부 지하 1층 주차장 21:30 출차마감(안내방송 나올시 출차바람)

 

 

 

  • 문의 :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안내데스크 031)760-5837, 5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