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진 기자/기사입력 2021/12/23 [14:06]
하남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8일 ‘2021년 예스방과후아카데미’ 제2회 졸업식 및 수료식(이하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졸업식은 2021년 예스방과후아카데미 활동 영상 시청, 우수 청소년 시상, 졸업장 및 수료증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또 미니토크쇼와 축하공연(칼림바 연주) 등이 이어져 축하 분위기를 더했다.
조재영 관장은 “올 한해 가정, 학교, 방과후아카데미까지 바쁜 가운데서도 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함께 졸업식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졸업식을 기점으로 꿈과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졸업식에 참석한 김상호 시장은 “한자녀가 많은 요즘, 방과 후 아카데미를 통해 함께 형제·자매가 되도록 지도해 주시는 청소년지도사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훌륭하게 성장해 주기 바란다”고 축하했다.
예스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체험활동, 학습지원, 급식, 상담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22년 예스방과후아카데미 모집은 하남시청소년수련관(☎031-760-580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