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청소년수련관, 하남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하남시안전체험장(관장 조재영)은 지난 23일 수련관 회의실에서 하남 보바스병원(병원장 윤연중)과 임직원 건강증진을 위한 종합건강검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임직원의 건강권 보호와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건강검진 할인 등 실질적인 의료복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건강검진 지원도 포함되어 있어 지역 청소년 복지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바스병원 관계자는 “청소년 기관들과 협력해 임직원 복지 향상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건강 안전망 구축에 병원이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조재영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들이 보다 편리하게 건강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임직원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 미사강변중앙로에 위치한 하남 보바스병원은 242병상 규모의 종합 의료기관으로, 재활의학과, 내과, 신경과 등 16명의 전문의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협력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출처 : 하남경제신문(http://www.hakyungnews.co.kr)